본문 바로가기

Coffee & Drink

좋은데이 하반기 소주광고 72시간 산소 숙성의 비밀~! with 손나은

소주 광고모델 에이핑크 손나은

상반기 좋은데이 핵폭풍에 이어

하반기에도 열일하는 미모~!



**


 

**


2018년 7월 2일에 에이핑크

새앨범이 발매가 되었죠~!


각종 음원에도 공개가 되고

예능프로그램에도 출연하며

조금씩 홍보활동을 하고 있는데


눈부신 외모와 몸매를 자랑하며

신나는 댄스곡에 맞춰 춤을 췄던

상반기에 대히트를 친 광고에 이어


하반기에도 소주 광고시장을 강타할

강력한 한방이 있는 TVCF를

드디어 공개를 했습니다~!


광고 이전에 앨범이야기를 조금 하자면

7th MINI ALBUM 'ONE&SIX'


하나가 된 팬들과

에이핑크 멤버 여섯을 의미하고

올해로 데뷔 7년차라는

의미도 담겨있다고 합니다


타이틀곡은 1도없어 이고

방금전 네이버뮤직에선 15위

멜론에서는 8위


멤버 전체가 나온건 아니지만

손나은의 활약으로

좋은데이 매출도 오르고

APINK 순위도 올랐으면 좋겠습니다~!^^



**


 

**


온국민이 즐겨마시는 술이다보니

제품은 물론 광고시장에서

모델경쟁도 치열한데


경쟁사에서의 모델은

참이슬의 아이유와 박서준

처음처럼의 수지

푸른밤의 소유 등이 있습니다


모델에 따라 광고컨셉에 따라

지각변동이 있는만큼

순위변화에 영향이 있을지

궁금해지네요~!


**


 

**



광고의 시작은

타브랜드에 대한 

저격으로(?) 시작하죠

흔들어야 부드러워진다고

술병을 흔드는 사람들을 말리며

"좋은데이는 흔들지 않아도 되는데..."


손목 잡힌 남자분

완전 대박 부러움~~ㅠㅠ



손나은을 통해 말하고 싶었던

메세지는 바로

이미 너무 부드러워

굳이 흔들지 않아도 부드럽다는 점

오늘도 미모가 열일하네요~!



중독성이 강한 배경음악과

배꼽이 드러난 옷을 입고

춤을 추지는 않았지만

오른손에 병을 들고

열심히 왼손만 흔드는 모습을 보면

웃음이 터져나오는게

이런게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

소확행이 아닐까요~~~^^


상반기에 등장했던 광고와

함께 비교해보시면 더 재밌겠네요


광고모델

손나은 / APINK Son Na Eun